GDN, 구글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모든것
GDN. 구글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A to Z. GDN부터 구글 디스플레이 캠페인까지. 그 의미부터 광고의 유형, 비용, 종류, 노출 지면, 만드는 방법까지. 실제 예시를 많이 넣어 정리했기 때문에 쉽게 알아
inmcad.com
[LECTURE] 브랜딩, 매출 확대를 위한 GDN : edwith
학습목표 GDN에서 광고가 개제되는 것은 어떤 순서에 의해서 이루어질까요? GDN 광고 개제 순위와 GDN광고가 노출되는 모습 및 배너 사이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학습하기 - 에드위드컨텐츠
www.edwith.org
google 구조
google ads>gdn+sa
SA와 DA의 병행이 효율적임
노출위치
-gmail
-youtube
-playstore
-blogger
GDN의 특징과 장점
범위가 넓기 때문에 도달이 많이 됨.
자칫하면 의미없는 타겟에게 도달될 수 있지만 타게팅을 잘 활용하면 된다.
GDN카테고리 말고 맞춤 카테고리 활용하기

▶직접 세부 카테고리를 만드는 기능을 제공함
-키워드 타게팅 : 해당 키워드를 검색한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
Type 1. 잠재고객 - 사용자+관련 사이트
Type 2. 콘텐츠- ONLY 관련 사이트
>>타입2가 더 작은 범위 : 2로 했는데 노출이 너무 적으면 1으로 바꾸기
>> 디스플레이 캠페인에서 키워드를 추가하면, 해당 키워드와 연관있는 페이지/앱/동영상에 광고를 게재함
*제외키워드 설정도 가능
-맞춤 관심분야 잠재고객 타겟팅 : 연관성 있는 키워드,url추가시 카테고리 생성
-맞춤 구매의도 잠재고객 타겟팅 : "
리타겟팅
광고주의 사이트에 방문한 사용자를 타겟팅해 광고를 재노출하는 기법.
'Marketing > 마케팅 지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RM마케팅이란?_ 주요지표 (0) | 2022.10.12 |
---|---|
[PUBLY] 성과내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'OMTM' (0) | 2022.08.23 |
검색엔진 최적화 (0) | 2022.05.10 |
[PUBLY]그로스해킹의 전략, AB테스트 제대로 활용하기(2) (0) | 2022.04.19 |
[PUBLY]그로스해킹의 전략, AB테스트 제대로 활용하기(1) (0) | 2022.04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