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페이스북 광고에서 광고비를 태워야 하는 이유
"더이상 유기적 도달(빵 터지는 컨텐츠)이 효력을 발휘하지 못하기 때문에, 이제는 인위적 도달(광고)를 통해 효과를 기대해야 한다."
2.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 단계
1단계 : 메세지 최적화
▶여러가지 어필 포인트(메세지)중에 어떤 포인트가 가장 효율적인지 확인하는 단계.
EX) 예뻐요 / 탄탄해요 / 저렴해요 / 가장 인기가 좋아요 / 할인률
>> 클릭률과 전환률등 지표를 확인하여 가장 좋은 메세지를 추려내는 단계.
2단계 : 핵심타깃 최적화
▶타깃을 세분화 하여 각 타겟별로 효율을 체크하여 최적화 하는 단계.
-광고세트내에서 타겟을 세분화 하여 세팅한다.
3단계 : 상호작용한 사람
▶좋아요/ 조회/ 클릭 등 어떤 상호작용이 있던 유저를 모수를 두고 remarketing 하는 단계
4단계 : 브랜드에 관심있는 사람
▶상호작용한 타겟보다 좀 더 고차원적인 마켓팅으로
브랜드 사이트 클릭, 앱 유입 등 브랜드 자체에 관심을 보인 타켓을 모수로 마케팅한다.
5단계 : 고객과의 관계유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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