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출 자체가 이뤄지지 않을때
1. 입찰가를 올리자
*AI판단 기준 : 빨리 예산을 소진할 수 있는 소재를 노출하자!
-입찰가가 100원인 소재, 1000원인 소재가 있으면 1000원을 미뤄줄 가능성이 높다.
-즉, 자동입찰이 아닌 수동입찰로 바꿔서 실시간으로 확인해주며 감을 익히는게 중요함
>> 순식간에 소진될 수 있으니 실시간으로 주의깊게 살펴보며 증액,증가마해야 함.
2. 클릭률
클릭률이 높은 소재를 미뤄주게 되어있음
>> 소재, 디자인적 요소를 변경하면서 클릭률을 높힐 수 있게 노력하기
3. 고객 세분화 진행하기
-누가봐도 뛰어난 소재를 모두에게 노출하기 보다
일반적인 소재를 필요한 사람에게 노출하는게 더 효율이 좋을 수 있다.
*(주요 포인트)타겟을 좁히면 클릭률이 상승하면서 노출을 더 많이 해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음
전략
-GFA는 리타겟팅이 약하므로, 페이스북, 카카오모먼트랑 같이 진행하는 것이 좋다
(GDN스마트 배너와 시너지가 좋을 수도 있음)
-GFA는 머신러닝이 약해서 수동으로 이것저것 만지는게 더 나을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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